티스토리 뷰



오디너리히어로즈 ★★★★


반월당 사거리 2번출구에서 4분만 더 가시면 있는 카페 입니다. 여기 비엔나 커피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집에 가는길에 들러 봤습니다.



주소를 찍어서 찾아갔는데요 가면서 자꾸 의심스러워서 좀 헤멨습니다. 상가가 모여있는곳은 아니고 주택단지 한 가운데 덩그러니 있네요. 더군다나 간판도 보일듯말듯 하얀색 입간판으로 조그맣게 커피집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오디너리히어로즈라고 적혀있네요



오디너리히어로즈 내부입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네요 주말이라 손님이 많다 했더니 자리가 없다 하시네요 정말 친절 하게 응대해주십니다. ㅎ 앉아서 먹고 싶었는데 어쩔수 없이 갖고 가기로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오디너리히어로즈 메뉴입니다. 비엔나 커피 하나와 아이스라떼하나 티라미수 하나를 시켰습니다. 음료를 바로 가지고 나가면 천원 할인이네요 아주 저렴해 졌습니다.



비엔나커피입니다. 잔에 나온 커피는 이쁘던데 종이컵에 들고나오니 모양은 좀 빠지네요 ㅋ 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차가운 크림과 쌉싸름한 커피의 맛이 잘 어울리네요



이건 아이스라떼입니다 근래 먹었던 커피중에 단연 최고인것 같네요 왜 비엔나가 더 유명한지는 의문입니다.오랜만에 맛있는 커피를 만난것 같습니다. 



포장해서 갖고 나온 티라미수 입니다. 위에 스푼을 같이 붙혀 주시네요.



생각보다 티라미수 양이 많아서 놀랏습니다. 다른곳과 차이점은 크림이 우유맛이 많이 올라옵니다 좀더 흔하게 먹는 맛이 아니라 호불호가 갈릴듯 하네요 제 입맛에는 빵이 좀더 많으면 싶습니다.


오디너리히어로즈에 가시면 커피를 주문하실때 원두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신맛이고 하나는 진한맛인데 주문하실때 하나를 고르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전 비엔나랑 라떼 둘다 진한맛으로 시켰네요 ㅎ


커피 하나만으로 가볼만한 카페 입니다 커피가 정말 맛있었네요 라떼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