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삿포로 숙소 PORTE 호텔 후기 


이전 후쿠오카 여행에서도 숙소때문에 골머리를 썩였는데 이번 삿포로 여행도 숙소 구하기가 힘들었네요. 사실 방이야 많지만 저렴하게 갔다 오려는 생각때문에 더 구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삿포로 눈축제에 맞춰서 일정을 잡아 국내 사이트에서 검색했을땐 가격대가 상당한 숙소 밖에 없었습니다. 여기 저기 찾아보던 중 운좋게 일본 검색사이트에서 숙박 비교사이트를 찾아내 그나마 저렴한 숙소를 예약 할수 있었습니다. (지금보니 파워링크검색에도 떠있네요;)


요금은 1박 2인기준 14,333엔


지금 예약하면 엄청 싸지만 당시에는 저 가격이 검색사이트 최저가의 반도 안되는 가격이었습니다. ㅜ





호텔 입구입니다. 밑에 주차장이 있어서 로비가 작습니다.


카운터는 총 4명이 있는데 노부부가 운영하며 영어가 가능합니다.


30대 남자도 한분 계시고 영어가 가능합니다.


아주 젊은 여자 직원도 있는데 오로지 일본어로만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카운터에서 예약자 명단을 확인후 요금을 지불하고 방 열쇠를 받아 엘리베이터로 올라갑니다.



현관 입구입니다. 오른쪽으로 욕실 화장실 앞에 세면대랑 옷장이 있고 왼쪽으로는 방이 따로 있습니다. 호텔치고는 침침한 분위기



방입구에 소파와 냉장고 테이블이 있습니다.



방으로 들어와보니 이건 ♡호텔인데 그냥 호텔로 바꿨구나 싶었습니다. 밖을 볼수 있는 창문 하나가 있는데 나무 문을 열면 창문이 나옵니다.



욕실이구요 모니터는 켜보지 않았습니다. 따듯한 물도 잘 나옵니다 하지만 씻을때 욕조에서 씻어야 물이 잘 빠져요 : )



특이하게 화장실이 따로 되어 있습니다.



아침조식으로 가지고온 밀크티랑 우롱차



요거트와 과자 바나나



그리고 빵입니다.

3일동안 있었지만 조식 메뉴는 바뀌지 않고 음료수만 골라서 선택할수 있었습니다. 





조식 이용 방법은 조식먹기 전날 미리 카운터에 내일 조식 달라고 얘기 하고 다음날 아침에 내려가서 바구니에 담긴 조식을 받아오면 됩니다.


청소는 현관 안 문고리에 '청소 해주세요'라는 표찰이 있는데 나가시기 전에 밖에 걸어주시면 청소를 하고 그렇지 않으면 방안으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전 청소가 필요치 않아 수건만 카운터에서 받아 썼습니다.



방도 깨끗한 편이고 히터도 잘 나오고 뜨거운 물도 잘 나옵니다. 삿포로의 시내는 스스키노라서 위치도 그다지 나쁘지 않고 투어 같은것도 스스키노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삿포로에서 멀리 나갈 계획이 없고 다른 숙소가 없다면 괜찮은 선택입니다. 


이상 성수기에 저렴한 삿포로 숙소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